Container에는 어떤 종류 및 특징이 있는가? | |
1) Dry Container 2) Reefer Container 3) Open Top Container 4) Flat Rack Containe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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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U는 무슨 뜻인가? | |
Twenty Footer Equipment Unit의 약자, 20피트 컨테이너의 규격 단위로서, 선복량 또는 물량을 표현할 때 쓰이는 단위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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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FS ( Container Freight Station )의 의미와 수입화물을 화주에게 인도하기까지의 절차는? | |
1) CFS 의미 : 컨테이너 보세 장치장을 뜻하는 것으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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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pen top Container, Flat Rack Container, Reefer Container 등 특수 컨테이너의 경우 할증료는 어떻게 적용되는가? | |
Reefer Container의 운임은 일반적으로 해당 지역 요율에 30% 할증율을 적용하여 계산되며, Open top Container, Flat Rack Container의 경우 고객과 상의하여 적정 수준의 요율을 산정하고 있으므로, 자세한 내용은 당사 컨테이너 영업팀으로 문의 요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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벌크 화물 및 장축 화물의 운송료는 어떠한가? | |
벌크 화물 및 장축 화물의 운송료는 화물의 종류, 제원, 운송 구간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운송료 산출을 위해서는 담당자와의 면담을 요함. 자세한 내용은 당사 컨테이너 영업팀으로 문의 요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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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tainer 하나당 몇 ton까지 적재가 가능한가? | |
일반적으로 20ft 컨테이너의 경우 17.5ton, 40ft의 경우 23ton까지 적재가 가능하며, 20ft Container의 중량이 약간 초과될 경우 20ft 적용 Chassis를 이용하여 운송이 가능함. | |
Container 적입 작업시간이 4시간 이상으로 오래 걸리는 경우, 할증료는 얼마나 부과되는가? | |
원칙적으로 40ft Container의 경우는 3시간, 20ft Container의 경우는 2시간까지는 무료, 그 이후부터는 매 시간당 \28,000씩 추가 요금이 발생함. 그러나 당사의 경우 추가요금 발생으로 인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작업 시간을 적용하고 있음. | |
도로 운송과 철도 운송은 각각 어떤 장단점이 있는가? | |
철도 운송은 도로 운송에 비해 운송 절차가 약간 더 복잡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으나, 화물의 중량에 대한 제약을 상대적으로 덜 받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그러나 장거리 운송의 경우에는 철송료 인상 등 제반 비용의 상승(한국철도공사 여객마케팅팀-1149호, 2006.7.31, 2006년도 철도운임 조정 계획 알림) 등으로 인해 할인율의 폭이 한계가 있으나, 도로 운송의 경우에는 당사 차량 운행 여건에 따라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. |